본문 바로가기
주식/실전매매

[036930]주성엔지니어링_모두가 다 아는 장비 국산화 수혜주

by 로이(ROE) 2019. 9. 5.
반응형

우선 기쁩니다.

다섯 번째 종목 포스팅인데요. 4개 중에 3개가 바로 다음날 7% 이상의 수익을 주었네요. 

자랑질이 아니라 적어도 피해는 주지 않았구나 하는 안도감 입니다.

 

처음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괜히 저의 어설픈 포스팅으로 이 글을 보신 분이 손실을 보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거든요.

 

지금은 잘 모르겠습니다. 우선 도움은 된 것 같지만 추천을 좀 더 신중하게 하던지 대략적인 업황 정도만 이야기하는 선에서 끝내는 게 나을 것 같기도 합니다..(겨우 세분 봤는데 오버 쩌네요.ㅋㅋ)))

 

암튼 언젠가는 보시겠지 하는 생각에 앞으로는 방향성을 좀 바꾸는 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.

 

(서두가 길었습니다.)

 

오늘 포스팅할 종목은 주성엔지니어링입니다.

제가 봤을 때는 대표적인 반도체 소재, 장비 수혜주들 대부분이 조정을 끝낸 걸로 보입니다.

SKC솔믹스, 동진쎄미켐 등등 다 괜찮습니다. 그리고 주성엔지니어링도 괜찮습니다.

 

주성엔지니어링을 주제로 포스팅하는 건 SKC솔믹스와 동진쎄미켐 같은 종목들이 내일도 잘 가줄 수 있겠지만 눌림목을 완성한 주성엔지니어링이 내일은 더 큰 흐름을 이어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입니다.(잘 가던 게 더 잘 갈 수도 있습니다.ㅎㅎ)

 

내일 시초가 흐름 좋을 경우에 매수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