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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대치를 하회할 2분기
lg생활건강230616.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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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년 2분기 LG생활건강의 연결 매출액은 1조 8,564억원(-0.3% YoY, +10.3% QoQ), 영업이익은 1,828억원(-15.6% YoY, +25.3% QoQ)으로 컨센서스 영업이익 1,968억원, 종전 추정 영업이익 2,101억원을 하회할 전망이다.
[Beauty] 5월 중순부터 진행되고 있는 6ㆍ18 행사 영향으로 온라인 매출(-23.5% YoY)은 전분기 대비 역신장 폭 축소, 백화점 트래픽 정상화로 오프라인 매출(+23.6%) 회복이 예상된다.
이에 중국 매출(+2.9%)은 2021년 4분기 이후 5개 분기만에 성장 전환이 기대된다.
하지만 실적 기여가 높은 면세 채널 매출(-19.6%)이 전년 기저 부담으로 역신장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Beauty 실적은 기대치를 하회할 전망이다.
[HDB] 2020년 3분기 피지오겔, 2021년 3분기 보인카 편입 효과가 사라지고 최근 수익성이 큰 폭으로 개선되었던 원료, 위생용품 이익 감소, Beauty 사업부 공통비 배분 영향으로 HDB 실적 부진이 지속될 전망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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